Lockey 안전 제품 Co., 주식 회사

차단은 당신이 선택하는 입니다, 

안전은 목적지 Lockey 달성합니다입니다. 

제품 소개
회사 소개
공장 투어
품질 관리
연락처
견적 요청
회사 뉴스
뉴스

불법으로 엔진을 가동하는 것은 부상 사고를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중국 Lockey Safety Products Co.,Ltd 인증
중국 Lockey Safety Products Co.,Ltd 인증
당신의 상냥한 환대를 위한 감사합니다. 당신의 회사는 아주 직업적, 우리 가까운 장래에 있을 것입니다 좋은 협력이입니다.

—— 제임스

나는 때 맞추어 나의 상품을 얻었습니다. 사실은 또한 질이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을.

—— 부유한 테일러

회사 뉴스
불법으로 엔진을 가동하는 것은 부상 사고를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1993년12월 20일에, 건축 회사의 자동차 수선 작업장은 태만, 그것 때문에 덤프 트럭의 수선에서 수선의 과정에서 인 기계공의 죽음의 결과로 불법으로 엔진을 가동할 때 관여되었습니다.

i. 사고 역사

8 시, 건축 회사 차 수송 운전사 Liu에 12월 20일 수선 작업장 정비 등을 맞댄 모래 채석장에서 큰 덤프 트럭을 운전하는 xx. 차가 멈춘 후에, 그는 부속 및 처리 통보에 관하여 수선 감시자 강한 냄새 아무개를 고쳐지도록 말했습니다. 사람들 교련하고 있는 cao.two가 차 포좌의 밑에 수리공, cao와 함께 고치기 위하여 결정되는 강한 냄새 아무개 제거했습니다 강철 그릇, 강한 냄새 아무개에서 장치의 왼쪽을 제거했습니다 강철 그릇에서 장치의 오른쪽을. 제거 후에, 강철 그릇이 지나치게 착용되고 대체되기 위하여 필요로 했다는 것을 것을 발견되었습니다. 차량 계약 때문에, 차 수선 필요 운전사 Liu의 비용은 xx 밖으로, Liu xx 대체하다 동의한 이 상황을, 이렇게 보고 강한 냄새 xx는 창고에, cao가 교체 갱구를 제거하는 차의 밑에 아직도 있는 수리공 강철 그릇을, 현재로서는 얻기 위하여 갑니다. 대략 9 시, 강한 냄새, 새로운 그릇 등을 맞댄 Liu. Liu는 포가가 쉬운 수선을 위해 위로 들려야 하다 독특한 냄새가 나고 말했습니다. 강한 냄새 아무개는 cao가 동의한 차의 밑에 아직도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Liu는 xx 즉각 엔진을 가동하기 위하여 택시에 들어가고, cao xx는 현재로서는 구동축의 후방 방향 단면도를 제거하고, 그러나 스플라인 소매에서 추출하지 않았습니다. Liu가 xx 엔진을 가동할 때, 스플라인은 자전하기 위하여 구동축을 몰았습니다, 누구가 작동하고 있던지 풀린 구동축을 만들어서 흩어지고 좌우 두개골 및 가혹한 뇌손상의 분쇄 분쇄의 결과로 cao xx의 머리를 명중하십시오.

ii. 사고 분석

이 사고, 사람의 직접 원인은 운전사 Liu 부주의한 xx이어, 불법 시작 모터, 차량이 정비 국가에 있다는 것을 “차의 수선, 중간 위치에서 둘 교대 레버, 엄격히 금지되 택시 그네 시작 장치에서 누군가이라고” 지급을 위반하는 알고 있. 2개는 수선 배열 수리공 cao에서 수선 감시자 강한 냄새 xx 책임감이 함께 강하지 않은 강철 그릇에서 도움을, 물자 후에 분해하기 위하여, 이고, 상황의 밑에 차를 검사하지 않으며 사고의 결과로 엔진, 가동의 심각한 위반을, 가동하는 것을 동의하지 않습니다. 사고의 간접 원인은 효과적인 안전에게 기술적인 조처를 강구하는 주로 빈약한 안전 의식, 부적당한 안전 교육, 느슨한 안전 관리 및 실패 입니다.

IV. 사고 학습과 방지책

이 사고를 위한 2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차량 수선의 가동 규칙을 위반하는 통신수의 안전 의식은 강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안전 기술적인 측정은 그 자리에 이지 않습니다, 저희에 의해 수시로 묵살되는. 이 사고 및 다른 사람에서 재판해서 그것을의 안전 방책 훨씬 중요합니다 좋아하십시오. 차량 정비 가동에서 전기공 꼬리표 안전 작동 방법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断路

선술집 시간 : 2020-06-11 14:35:49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Lockey Safety Products Co.,Ltd

팩스: 86-577-62011320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